문화재방송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 
홈으로 | 즐겨찾기등록 |  +관련사이트 
문화재방송 한국 " Since 2008. 2. 1 "
[공지]왼 쪽 상단 VJ 金鐘文을 클릭하시면 그동안 KBS에 방송됐던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 / 왼 쪽 아래의 유튜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문화재 관련 동영상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. [문화재방송 캠페인]선조들의 숨결어린 문화재, "문화재를 사랑하는 마음은 애국심칩니다"
hudownwbe wojodown nuebfile monjdown yesnkdown lpmedown jneepudw mndownfile bafdownco yabiqedown amehdown fadowntero evnhdown
HOME >
문화재뉴스 >
무형문화재 >
유형문화재 >
기타문화재 >
영상문화 >
역사기행 >
유네스코세계유산 >
문화재연감 >
유튜브 바로가기 >
PageNo : 01
제 목 여성 보디빌더들의 '근육 퍼레이드'
글쓴이 tntv 등록일 [2017.03.06]



[S-girl] 여성 보디빌더들의 매력적인 자태 '근육 퍼레이드'

 

기사 이미지


[엠스플뉴스]



전세계 보디빌딩-피트니스 인들의 축제, 2017 아놀드 페스티벌이 개막했다.


매년 3월 개최되는 아놀드 페스티벌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개최됐다. 3월 2일(이하 한국시간) 대회 첫날을 가진 2017 아놀드 페스티벌은 4일간 3월 5일까지 약 2만 명 가량의 선수와 20만 명에 달하는 보디빌딩 팬들이 어울리는 축제로 이어진다.


이 대회 한국 선수 최초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강경원(44) 역시 올 해 대회에 참가한다. 강경원은 2014년부터 이 대회에 참가해 지난해 212lbs 부문 5위를 기록하며 첫 수상의 영예를 얻은 바 있다. 이번 대회에서도 강경원은 메인 이벤트인 아놀드 클래식 212lbs 체급 수상에 도전한다.


기사 이미지


이만큼 대회에 참가하기도, 수상하기도 쉽지 않은 세계적인 아놀드 페스티벌에는 남자 보디빌더 뿐 아니라 여성 보디빌더들의 아름다운 근육 또한 확인할 수 있다.


전세계 보디빌더들과 피트니스인들의 축제, 2017 아놀드 페스티벌을 빛내는 여성 보디빌더들의 매력적인 자태를 사진으로 만나보자.


기사 이미지


기사 이미지


기사 이미지


김다빈기자 dabinnet@mbcplus.com


 

주소: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바위로 53번길 17 | 이메일:tntvkr@nate.com
Copyright(c)tntv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