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|
|
Á¦ ¸ñ |
|
³×À̹ö, µðÀÚÀΡ¤¸¶ÄÉÆà ºÐ¾ß ½ÅÀÔ»ç¿ø ä¿ë ÇÁ·Î±×·¥ ¡®UXDP 2014¡¯ °³ÃÖ |
|
±Û¾´ÀÌ |
|
tntv |
µî·ÏÀÏ |
|
[2014.04.28] |
|
|
³×À̹ö, µðÀÚÀΡ¤¸¶ÄÉÆà ºÐ¾ß ½ÅÀÔ»ç¿ø ä¿ë ÇÁ·Î±×·¥ ¡®UXDP 2014¡¯ °³ÃÖ
¼¿ï--(´º½º¿ÍÀ̾î) 2014³â 04¿ù 25ÀÏ -- ³×À̹ö¢ß(´ëÇ¥ÀÌ»ç »çÀå ±è»óÇå)´Â À¥ µðÀÚÀÎ, ¸¶ÄÉÆà ºÐ¾ß Àη ¾ç¼ºÀ» À§ÇÑ UXDP (User eXperience Design&marketing Practicum)ÀÇ 9¹ø° ¿öÅ©¼¥ Âü°¡ÀÚ Á¢¼ö¿¡ ¾Õ¼, ³×À̹ö ±â¾÷ȨÆäÀÌÁö(navercorp.com)¿Í UXDP °ø½Ä ºí·Î±×(blog.naver.com/uxdp)¿¡ »çÀü°úÁ¦¸¦ °ø°³Çß´Ù°í ¹àÇû´Ù.
³×À̹ö´Â Áö³ 2006³âºÎÅÍ ¸Å³â UXDP¸¦ °³ÃÖÇÏ°í, ´Ù¾çÇÑ ½Ç¹« ³ëÇÏ¿ì °øÀ¯´Â ¹°·Ð, ¿ì¼öÇÑ ¼ºÀûÀ» ±â·ÏÇÑ À̵鿡°Ô »ó±Ý°ú ´õºÒ¾î ³×À̹ö ÀÎÅÏ½Ê ±âȸ¸¦ Á¦°øÇϸç, ÀÎÅÏ½Ê ¿ì¼ö ¼ö·áÀÚµéÀ» Á¤½Ä Á÷¿øÀ¸·Î ä¿ëÇÏ°í ÀÖ´Ù.
À̹ø ¡®UXDP 2014¡¯´Â ¡ã UIµðÀÚÀÎ ¹× UX¼³°è ¡ã BXµðÀÚÀÎ ¡ã ÀÏ·¯½ºÆ®µðÀÚÀÎ ¡ã ¸ÖƼ¹Ìµð¾îµðÀÚÀÎ ¡ã ¸¶ÄÉÆà µî 5°³ ºÎ¹® Âü°¡ÀÚµéÀ» ´ë»óÀ¸·Î, ¿À´Â 6¿ù 23ÀÏ(¿ù)ºÎÅÍ 7¿ù 3ÀÏ(¸ñ)±îÁö 10¹Ú 11ÀÏ µ¿¾È ÇÕ¼÷ ¿öÅ©¼óÀ¸·Î ÁøÇàµÈ´Ù.
Àü±¹ 4³âÁ¦ ´ëÇÐ(¿ø) Á¹¾÷ ¿¹Á¤ÀÚ(2014³â 2¿ù Á¹¾÷~2015³â 2¿ù Á¹¾÷)¶ó¸é Àü°ø¿¡ °ü°è¾øÀÌ ´©±¸³ª Áö¿øÇÒ ¼ö ÀÖÀ¸¸ç, Âü°¡¸¦ ¿øÇÏ´Â À̵éÀº ȨÆäÀÌÁö¿¡ Á¦½ÃµÈ Áö¿øºÐ¾ßº° »çÀü°úÁ¦¸¦ ÁغñÇØ 4¿ù 30ÀϺÎÅÍ 5¿ù 14ÀϱîÁö ¿Â¶óÀÎÀ¸·Î Á¢¼öÇÏ¸é µÈ´Ù.
ÇÑÆí, UXDP 8±â Ãâ½ÅÀÎ ³×À̹ö ¸¶ÄÉÆü¾ÅÍ ÀÌÀÏ·û ¸¶ÄÉÅÍ´Â ¡°UXDP¸¦ ÅëÇØ, ¿©·¯ ´ëÇп¡¼ ¸ðÀÎ ¶Ù¾î³ Çлýµé°ú °æÀïÇÏ°í ¶Ç Çù¾÷ÇÏ´Â °úÁ¤À» ÅëÇØ »õ·Î¿î ½Ã¾ß°¡ ¿¸®´Â ±âºÐÀ» ´À³¥ ¼ö ÀÖ¾ú´Ù.¡±¸ç, ¡°´õ ¸¹Àº ÈĹèµéÀÌ ÀÌ Ä¡¿ÇÑ ¼ºÀåÀÇ ±âȸ¸¦ ²À °æÇèÇÒ ¼ö ÀÖ¾úÀ¸¸é ÁÁ°Ú´Ù."°í µ¡ºÙ¿´´Ù.
Ãâó: NHN (ÄÚ½ºÇÇ: 035420) 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