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월드, 가을 밤 낭만 공개방송 진행
(서울=뉴스와이어) 2011년 10월 14일 -- 롯데월드는 낭만적인 가을 밤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공개방송 무대를 오는 22일(토)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친다.
공개방송에는 ‘향수 뿌리지마’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소년 아이돌 그룹 ‘틴탑(Teen Top)’의 화려한 무대와 함께, ‘지나(G.NA)’의 피쳐링으로 주목 받고 있는 ‘우리 잘 될 것 같아’의 ‘비비보이즈(BB.Boys)’, 슈퍼스타K출신의 실력파 신인 ‘김보경’ 등이 출연해 가을 밤에 어울리는 달콤한 노래와 감미로운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. 이 외에도 ‘베이지’, ‘룸나인’, ‘비투레이디(B2lady)’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펼친다.
이번 가을 밤 낭만 공개방송은 불교방송 BBS ‘뮤직스테이션’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롯데월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
한편 롯데월드는 가을을 맞아 거대한 호박마을에서 익살스러운 유령과 직접 참여해 즐기는 ‘해피 할로윈 파티’가 10월 말까지 열린다. 기간 중에는 귀여운 유령들이 펼치는 코스프레 퍼레이드 쇼 <할로윈 퍼레이드>, 락큰롤 뮤지컬 쇼 <드라큐라의 사랑>, 고스트 헌터의 유령잡기 대소동 <고스트 하우스 투어> 등 다양한 참여공연이 마련된다.
더불어 10월 말까지 다양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.
가을 밤 풍성한 이벤트를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오후 7시 이후부터 자유이용권 가격을50% 할인하고, 중고대학생은 1일 자유이용권을 약 30% 할인한다. 또한 트위터 롯데월드 공식 계정(@happylotteworld)을 팔로우하고 우대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면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40% 할인해준다.
출처: 롯데월드
롯데월드 소개: 롯데월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어드벤쳐와 호수 공원 매직아일랜드로 이루어진 도심 속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로,실내외 40여종의 어트랙션이 즐거움을 선사하고, 계절마다 세계 유명 축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. |